룰렛을 하는 방법

룰렛은 0과 00이라는 두 개의 추가 공간과 마찬가지로 1에서 36까지 번호가 매겨진 구멍이 있는 회전 바퀴입니다. 바퀴가 회전할 때 흰색 공이 바퀴 주위를 돌고 공이 속도를 잃으면 떨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번호가 매겨진 공간 중 하나로. 룰렛게임

룰렛은 확실히 재능 기반 대회가 아니라 주사위 던지기에 가깝습니다. 라스베가스 도박 클럽 룰렛 게임 뒤에 있는 동기는 공을 여는 번호 중 어느 것이 곧바로 떨어질 것인지 파악하려는 것입니다. 공이 떨어질 수 있는 위치에 표시된 대로 룰렛 형식에 베팅합니다. 공이 0 또는 00 포켓에 떨어지면 5.26%의 하우스 베네핏이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다양한 내기의 넓은 범위는 자연스럽게 지게 됩니다.

플레이어가 번호가 매겨진 형식에 칩을 넣어 베팅을 했을 때 플레이가 시작됩니다. 그것이 당신의 룰렛 지불금을 결정하는 것이기 때문에 당신이 알아야 할 두 가지 종류의 내기가 있습니다.

1 내부 베팅 플레이어는 공이 들어갈 포켓의 양이나 위치에 따라 포켓 범위를 선택하여 다양한 "내부" 베팅을 할 수 있습니다.

2 외부 베팅 플레이어는 홀수 ​​또는 짝수, 빨간색 또는 어두운색 또는 이러한 결정을 혼합한 다양한 위치의 포켓 그룹에 대한 베팅인 "외부" 베팅을 할 수 있습니다. 각 종류의 지불 가능성은 가능성에 따라 다릅니다.

플레이

상인은 작은 대리석 크기의 흰색 공으로 흥정을 하는 방향으로 회전합니다. 공이 트랙을 떠날 준비가 되고 판매자가 "더 이상 베팅하지 않음"을 표시할 때까지 베팅을 할 수 있습니다. 공이 구멍에 떨어지면 판매자가 승리한 숫자에 내려앉고 같은 방식으로 내기가 지불됩니다.

** 칩의 가치는 지불하는 가치에 따라 결정됩니다. 수표(칩)는 공급업체에서 20개 묶음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대체 음영 확인을 받습니다. 원하는 만큼 베팅할 수 있습니다(테이블 결과 한도까지).

룰렛 베팅 가이드

플레이어는 단일 숫자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숫자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연속된 숫자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마찬가지로 톤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확률이나 짝수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룰렛은 수많은 결과 혼합을 제공하며 아래의 결과 그래프를 연구하고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칩의 정확한 위치에 따라 베팅이 결정됩니다.

귀하의 룰렛 판매업체도 귀하가 베팅을 하기 전에 귀하에게 기꺼이 공개할 것입니다. 어떤 경우에도 판매자가 베팅을 설정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디자인에 대한 베팅의 올바른 위치에 대해 책임이 있습니다. 룰렛이기는법

룰렛 인사이드 베팅

스트레이트 업 - 영(0)을 포함한 단일 숫자에 대한 베팅. 배팅은 선택한 번호 위에 직접 설정됩니다. 승률 (35/1)

스플릿 베트 - 선택한 두 번호 사이의 라인에 배팅을 하여 인접한 두 번호에 배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당첨 확률 (17/1)

로드 베트 - 라인 베트라고도 하는 스트리트 베트는 세 숫자의 비교 라인에 가까운 룰렛 테이블의 외부 제한 라인에 설정됩니다. 로드 웨이저가 0, 1, 2 또는 0, 2, 3에 위치할 수 있다는 것은 실제로 매우 중요합니다. 승률(11/1)

코너 베트 - 코너 또는 스퀘어 베트는 4개의 숫자에 동시에 베팅하는 것입니다. 네 숫자가 수렴하는 십자가에 내기를 걸었습니다. 0과 3 범위 어딘가에 있는 오른쪽 상단 한계선에 내기를 걸면 0, 1, 2, 3에 코너 베팅을 할 수 있습니다. 승률(8/1)

라인 베팅 - 라인 베팅은 2개의 로드 베팅을 포함합니다. 예를 들어 3개의 숫자로 구성된 2개의 라인에 6개의 고유 숫자가 있습니다. 베팅은 테이블의 가장 가까운 리미트 라인, 두 라인의 분리 라인에 놓입니다. 승률 (5/1)

룰렛 외부 베팅

세그먼트 베팅 - 룰렛 테이블의 짧은 면에는 "2:1"이라고 표시된 세 개의 상자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중 하나의 베팅은 그 위에 있는 12개의 숫자 각각을 나타냅니다. 영(0)을 제외하지 않습니다. 승률 (2/1)

Dozen Bet - "첫 번째 12", "두 번째 12" 또는 "세 번째 12"가 찍힌 룰렛 테이블의 긴 면에 있는 세 개의 상자 중 하나에 설정된 베팅은 12개의 숫자에 대한 베팅을 제공합니다. 승률 (2/1)

레드/블랙, 짝수/홀수 또는 하이/로우 - 테이블의 긴 쪽에서 가장 멀리 떨어진 6개의 상자 중 하나에 설정된 베팅은 모두 18개(0 제외)의 많은 부분을 차지합니다. 당첨 확률(짝수)

룰렛 테이블에서 엄청난 승리를 위한 전략

룰렛은 순수한 가능성의 라운드이며 적절한 방법론은 승리의 내기를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방법론의 어떤 척도도 비틀림의 결과에 영향을 줄 수 없습니다. 따라서 공이 어디로 떨어질지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는 수치적 또는 사실적 전략이 없습니다.

하우스 어드밴티지가 매우 견고하고 어떤 시스템도 기본 하우스 요금을 이길 수 없다는 이유로 룰렛에서 큰 승리를 위한 절차를 마련하기가 어렵습니다.

전문가들은 STRAIGHT UP 숫자보다 SPLITS 베팅을 제안합니다.

결국 이 게임을 관리하는 것은 방법론이 아니라 업보입니다. 룰렛에서 거액을 이기는 방법론은 없습니다.

들어가고, 현금을 가지고, 나가십시오. 룰렛게임방법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