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플레이어를위한최고의크랩카지노가이드


크랩 갬블링 클럽은 12세기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경험의 집합에 불과한 영국 전역에 널리 퍼져 있습니다. 몇 개의 주사위를 가지고 플레이하고 몇 가지 예외적으로 특별한 원칙을 가지고 플레이하는 오늘날의 플레이어들은 게임이 지나치게 복잡하다고 생각합니다. 크랩을 하는 것은 차(tea)가 아니지만 게임은 강화된 기계적 표준을 넘어선 것입니다. 여기 에서 우리는 플레이어에게 크랩이 포함된 내용과 전문가가 아닌 게임 방법에 대해 합리적인 이해를 제공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카지노사이트

이 게임의 중요한 특징은 도박 클럽에서 가장 큰 지불금 중 하나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0% 하우스 에지가 있는 베팅이 있는 도박 클럽 게임 중 하나입니다. 당신의 진정한 현금 능력이 지금 떨고 있다고 가정하고, 게임의 이 잘못 판단된 보석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온라인 크랩: 게임 방법

크랩을 플레이할 때 빠른 베팅과 빠른 성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빠르고 활력을 주지만, 속도가 나지 않으면 빠르게 포기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당신이 자발적으로 뛰어들 수 있는 게임이 아니기 때문에 어떻게 하면 제대로 된 플레이를 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훌륭한 측면에서 montycasinos.com의 전문가는 기본 표준에서 크랩 예절에 이르기까지 크랩을 플레이하고 승리하기 위한 방법론을 시연할 것입니다. Wizard of Odds에서 볼 수 있는 충격적인 평가와는 다릅니다. 우리는 그것을 가능한 한 기초적인 것으로 만들 것이므로 당신이 즉시 그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온라인 크랩 테이블

지상에 있는 애틀랜틱 시티나 라스베이거스 도박 클럽에 갔을 때 크랩 테이블은 종종 바닥에서 가장 시끄럽고 가장 활기찬 테이블입니다. 그래서 재미가 없습니다. 온라인 버전은 덜 소란스럽지만 실제로는 그 유명한 산만한 속도를 따라잡습니다.

녹색 느낌으로 묶인 크랩 테이블은 일반적으로 매우 거대하며 다양한 베팅 지역의 디자인을 강조합니다. 온라인 크랩에서 언급할 개인 또는 기본 판매자가 없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하여 원하는 대로 내기를 내려놓기 위해 디자인의 아무 지점이나 스냅할 수 있습니다.

절차 및 자금 관리

이 게임에는 기본적인 블랙잭 시스템 가이드나 추잡한 카드 확인과 같은 즉각적인 유인물이 없습니다. 그러나 몇 가지 크랩 시스템을 적용하여 뛰어난 내기를 하고 장기적으로 더 많은 승리를 거둘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 전문가들이 지적한 최선의 방법은 이사회에 수용 가능한 자금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안전한카지노사이트

실제로 각 유형의 실제 현금 베팅과 마찬가지로 몇 개는 이기고 몇 개는 잃습니다. 크랩은 매우 빠르기 때문에 베팅한 금액을 잊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Bankroll 이사회는 다음과 같이 조언합니다.

클럽 게임 열정을 위해 일정량의 현금을 버리십시오.

그 합산의 일부를 단일 베팅에 설정하기로 결정하십시오.

자금을 초과하지 마십시오

낮은 재정 계획에서는 실제로 큰 성공을 거두지 못할 것입니다. 어쨌든 성공적인 자금 조달 시스템을 사용하면 몇 번의 유익한 득점을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오랫동안 게임에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크랩 테이블의 기본 게임 규칙

게임은 게임 테이블에 두 개의 주사위와 함께 재생됩니다. 게임은 "커밍아웃 롤"로 알려진 어둠 속에서 메인 슈터 샷으로 진행됩니다. 슈터는 블랙잭의 판매자나 룰렛의 크루피어와 비교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주사위를 움직이는 사람을 암시하며 크랩에서는 모든 플레이어가 번갈아 가며 사수가 됩니다.

모든 주사위 굴림에는 세 가지 잠재적인 상황이 있습니다.

결과가 7 또는 11일 때 모두가 지불금을 받습니다(내추럴이라고 함).

결과가 2(뱀 눈), 3 또는 12인 경우 아무도 지불금을 받지 않습니다(크랩). 12는 푸시이므로 지불금을 받지 못하더라도 내기를 유지합니다.

결과가 4, 5, 6, 8, 9 또는 10인 경우 숫자는 "점"으로 바뀝니다. 이 상황에서 사수는 결과를 얻기 위해 다시 한 번 포인트 번호에 떨어질 때까지 주사위를 움직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사위가 7에 떨어지면 사수는 "크랩 아웃"합니다. 다른 플레이어는 포인트가 아닌 숫자에 베팅한 오프 기회에 대해 지불금을 받고 다음 플레이어는 슈터가 됩니다.


크랩 베팅 개요

위에 설명된 진행 중인 상호 작용 규칙은 기초입니다. 다른 플레이어로서 이러한 아이디어를 이해하고 나면 베팅을 시작하는 것이 간단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내기 유형에 관해서는 이 클럽 게임으로 접근할 수 있는 소수가 있으며 아래에서 철저히 설명하겠습니다.


라인 베팅

이것은 사수가 만든 각 롤의 결과에 대한 베팅입니다. 플레이어는 주사위가 특성, 크랩에 도착할지 또는 포인트가 굴릴지 예상해야 합니다.


패스 라인 베팅

패스 라인 내기는 분명히 가장 널리 알려진 종류입니다. 여기에서, 당신은 7 또는 11을 처리하여 롤에서 승리하는 슈터에 베팅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 모두가 이기게 됩니다. 패스 라인은 슈터가 똥을 싸기 전에 포인트를 이동하고 이기면 마찬가지로 유익합니다.

이 내기는 1.41%의 하우스 베네핏을 가지고 있으며 현금 또는 1:1로도 지불합니다. 이는 £10의 판돈이 추가 £10를 얻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크랩 테이블에서 PASS LINE 영역은 디자인의 주변 부분에 있습니다. 커밍아웃 롤 전에 각 라운드가 시작될 때 칩을 넣어야 합니다.


통과하지 않으려고

이 내기는 매우 자연스럽고 이름으로 결정하는 것은 패스 라인 내기와 반대되는 것입니다. "don't pass" 베팅은 라운드에서 진 슈터에게 돈을 걸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주사위가 2, 3 또는 12에 떨어지거나 포인트 번호가 한 번 더 떨어지기 전에 7이 이동하는 경우에 작동합니다. 효과적인 통과 금지 베팅은 지불금을 제공합니다. 유일한 예외는 12 숫자 결과이며 이는 귀하의 베팅이 푸시임을 의미합니다.


패스 확률

온라인 클럽은 지속적으로 게임보다 하우스 어드밴티지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기회를 반영합니다. 어쨌든 크랩은 하우스 엣지를 없애는 무료 홀수 베팅을 허용합니다. 이 내기는 숫자를 움직일 때 실제 샷에 비례하여 조정을 제공합니다.

패스 라인 기회는 패스 베팅과 최소 한 번의 기회 베팅이 혼합된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패스에 베팅하고 포인트가 설정되는 모든 지점에서 기회 베팅이 아닌 모든 것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1% 각인 아래에 있는 패스 베팅의 하우스 에지를 차지합니다. 패스 베팅에 더 많은 기회 베팅을 통합할수록 하우스 어드밴티지는 낮아집니다. 포인트가 7보다 먼저 이동하면 내기가 승리합니다.

확률을 통과하지 않으려고

그런 다음 다시, 이 베팅은 포인트 번호가 먼저 이동하면 지고 포인트 이전에 7이 이동될 때 바로 지불합니다. 조금씩, 당신은 당신의 독특한 내기를 내려 놓고 사실이 굴러갈 때 기회 내기를 보충합니다. 지불금은 포커스 6 또는 8에 대해 5:6, 포커스 5 또는 9에 대해 2:3, 포커스 4 또는 10에 대해 1:2입니다. 베팅 기회는 패스 기회에 대해 재정렬됩니다.

베팅하기

이 배팅 유형은 패스 내기처럼 정확하게 작동하지만 실제로는 포인트 번호가 설정된 후에 하는 배팅을 암시합니다. 주사위가 특성(7 또는 11)에 떨어지면 지불금을 받습니다. 흥미롭게도, 롤의 결과가 실제로 패스 라인 베팅과 같이 2, 3 또는 12이면 패배합니다. 마침내, 다른 숫자가 당신의 내기 포인트로 바뀔 것입니다. 다시 롤링되는 경우 컴 베트 포인트를 획득하거나 슈터가 크랩 아웃하는 경우 잃을 수 있습니다. 클럽 엣지는 패스 라인 베팅과 동일합니다 – 1.41%.

베팅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기본 포인트가 롤링된 후에 추가로 위치되며 통과하지 않는 베팅과 비교하여 작동합니다. Don't Come Bet을 내린 후 7이나 11이 나오면 지고 2, 3, 12가 나오면 이기게 됩니다. 일부 다른 숫자는 Don't Come Bet의 포인트로 바뀌고 개별적으로 포인트 결과 또는 7개의 결과로 지거나 이기게 됩니다.

멀티롤 베팅

몇 가지 크랩 베팅 선택에는 수많은 롤이 포함됩니다. 간헐적으로 이러한 종류의 내기는 몇 번의 주사위 굴림 후에만 이기거나 집니다. 슈터가 다시 한 번 포인트를 처리하거나 처리할 때까지 계속 움직이기 때문입니다. 크랩 테이블의 멀티 롤 베팅은 룰렛 라운드의 사이드 베팅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내기를 내려

Come/Don't Come 내기보다 플레이어는 포인트가 설정된 후 풋다운 베팅에 베팅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생각할 수 있는 포인트 숫자에 베팅하게 됩니다. 한 자리에서 이기거나 한 자리에서 지는 것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숫자가 7보다 먼저 수행되면 이전이 지불되고 반대가 상황이면 마지막 성공이 성공합니다.

베팅 구매

이 사이드 베트는 7보다 먼저 도착하는 특정 번호에 배팅하게 되므로 마찬가지로 포인트 번호의 영향을 받습니다. 어쨌든, 구매 베팅은 집에 5% 커미션을 지불할 것으로 예상하기 때문에 지불금이 내려놓은 성공 베팅보다 높습니다. 따라서 £20 베팅의 경우 £1는 결과적으로 도박 클럽의 주머니로 갑니다. 이 커미션을 사용하면 내기가 유익한 경우 결과의 진정한 기회에 대해 지불됩니다.


일반 베팅

일반 베팅은 5% 커미션이 추가로 수반되기 때문에 더 높은 확률로 풋다운 손실 베팅과 유사합니다. 당신은 특정 숫자에 도달하기 전에 슈터의 롤이 7에 마감된다는 것을 베팅하고 있습니다. 귀하가 플레이하는 온라인 웹사이트에 따라 귀하가 베팅을 하거나 베팅이 유효할 때 구매 및 레이 베팅 수수료가 공제될 수 있습니다. 평신도 기회는 실제 가치로 지급됩니다.


베팅하기

크랩 온라인 테이블은 다양한 베팅에 칩을 넣을 수 있는 다양한 영역이 있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이 시점에서 패스 라인 베팅이 커밍아웃 롤(라운드의 첫 번째 롤)에 이루어지는 것은 정상적인 정보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커밍아웃이 아닌 롤에서 모든 라인을 위험에 빠뜨리는 것도 마찬가지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하면 풋 베팅이 아닙니다.

사수가 똥을 내기 전에 선택한 번호를 이동하면 내기가 승리합니다. 패스 라인과 대조적으로 이러한 종류의 베팅은 커밍아웃 전에 하는 패스 라인 베팅의 2:1 이점을 놓친다는 이유로 덜 유리합니다. 내기를 넣어도 현금을 지급합니다.


어려운 길

크랩 라운드에서 숫자는 2배가 아닌 경우 가능한 가장 어려운 방법으로 이동합니다. 예를 들어, 하드 6은 투폴드 3, 하드 8, 투폴드 4 등입니다. 이 내기는 주사위가 7 또는 다른 조합의 믹스에 떨어지기 전에 슈터가 선택한 숫자를 가능한 가장 어려운 방법으로 이동하는 경우 효과적입니다. 번호.


거대한 6 또는 큰 8

이것은 슈터가 6이나 8에 주사위를 던질 것이고, 그것은 심지어 현금을 지불할 것이라는 기본적인 내기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기가 결실을 맺으려면 주사위가 7에 떨어지기 전에 6이나 8이 던져져야 합니다. 여기서의 단점은 7이 나올 때 지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풋다운 베팅의 경우 배당금이 더 높은 것은 아니지만 실제로는 7인 경우에 상관없이 베팅을 유지합니다.


싱글 롤 베팅

지금까지 우리가 이야기한 멀티롤 내기에서 슈터는 성공이 해결되거나 세븐 아웃되기 전에 주사위를 몇 번 움직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단일 롤의 경우 결과는 다음 롤에서 해결됩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필드 베팅 – 다음 롤이 2, 3, 4, 9, 10, 11 또는 12인 경우

2 또는 12 – 다음 주사위가 2 또는 12에 나오면 승리합니다.

3 또는 11 – 주사위를 3 또는 11로 옮기면 이깁니다.

모든 7 – 다음 롤이 7의 혼합인 경우

모든 크랩 - 수반되는 롤이 2, 3 또는 12인 경우

점프 베팅 – 각 킥이 특정 숫자 쌍(예: 3과 5, 4와 7 등)에 도달하는 경우

하드 바운스 베팅 – 각 킥이 비슷한 숫자에 도달하는 경우(예: 3과 3, 4와 4 등)

혼 내기 - 숫자 2, 3, 11 또는 12 사이의 분할 배팅. 배팅은 4개 섹션으로 구분됩니다.


플레이어 베팅

도박 클럽 크랩은 현재 다양한 베팅으로 가득 차 있지만 새로운 증가는 몇 가지 들여 쓰기에 에너지를 필요로합니다. 그러한 구성 요소 중 하나는 영국에서 웹 및 라이브 갬블링 클럽 목적지에 제공되는 Fire 내기입니다.

당신은 또 다른 커밍아웃 롤 전에 이 내기를 걸고, 목표는 저격수가 똥을 내기 전에 패스 라인에 약 4개의 독특한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희박한 기회지만, 최대 1000:1이라는 놀라운 결과를 생각하면 위험에도 불구하고 확실히 정당화됩니다.

추가 크랩은 게임을 감상하는 또 다른 즐거운 방법입니다. 일반 크랩 테이블에서 플레이되지만 All Small, All Tall 및 Make them All의 세 가지 추가 베팅 선택이 포함됩니다. 각각 보상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작동하는 베팅과 작동하지 않는 베팅

우리는 주사위가 선택을 전달하기 전에 수많은 크랩 도박 클럽 내기가 한 번 이상 굴러갈 수 있도록 지금까지 설정했습니다. 아직 선택되지 않은 이러한 내기는 작업 베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풋다운 웨이저, 구매 웨이저, 하드웨이 및 찬스 웨이저가 포인트가 해결된 후에만 플레이되기 때문에 커밍아웃 롤 중에 잠시 다운되었다가 아웃될 것으로 전적으로 예상됩니다. 이 상황에서 이러한 결과는 작동하지 않는 내기에 대한 생각입니다.

이러한 내기가 작동하기를 원하는지 여부를 판매자에게 말함으로써 입증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패스/컴 배팅 외에도 선택되기 전에 배팅을 제거하도록 요구하는 것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바카라사이트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