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잭의 시작

블랙잭은 어디서 시작되었나요? Blackjack의 고급 라운드는 16세기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다양한 "보고" 게임에서 시작됩니다.

Blackjack의 일련의 경험을 직접적으로 따르는 것은 이상하지만, 많은 고급 연구자들은 vingt-et-un 및 quinze와 같은 프랑스 게임이 몇 가지 구성 요소에 기여했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게다가, 이탈리아의 sette e mezzo 라운드와 (아마도) 스페인의 trente-un 라운드는 현재 블랙잭으로 통합될 재생 구성 요소를 제공했습니다.

어쨌든 미국 게임 회사는 1800년대 중반에 게임을 제공했지만 20세기 초반까지는 "블랙잭"으로 분류되지 않았습니다. 이름은 플레이어가 초기 두 장의 카드로 다크 에이스와 다크 잭을 받았을 때 지급되는 10:1의 예외적인 "보상"에서 따왔습니다. 카지노사이트

현재 고급 게임에서 특정 보상을 찾을 수는 없지만 3:2 또는 6:5의 더 겸손한 보상은 아직 에이스와 10개의 존경받는 카드를 처음 두 장의 카드로 받는 플레이어에 대해 지급됩니다. 판매자는 마찬가지로 블랙잭이 없습니다).

오늘날 블랙잭은 클럽에서 가장 잘 알려진 금융 게임이며 1960년대를 생각하면 메인 테이블 게임으로 크랩스를 능가했습니다.

Twenty-One과 유사하게 주목할 만합니다. 기준은 간단하고 연극은 흥미진진하며 높은 절차를 밟을 기회가 있습니다. 실제로 이상적인 게임을 수치적으로 플레이하고 카드를 확인할 수 있는 마스터 플레이어의 경우 때때로 그 플레이어의 승인이 승리할 기회가 있습니다.

어쨌든, 어떤 경우에도 현명하게 괜찮은 게임을 하는 느긋한 회원에게는 도박 클럽 기회가 적기 때문에 블랙잭은 플레이어에게 가장 매혹적인 도박 클럽 게임 중 하나가 됩니다. 블랙잭의 명성은 1차 세계 대전으로 거슬러 올라가지만 그 기반은 1760년대 프랑스로 거슬러 올라가 Vingt-et-Un(21을 뜻하는 프랑스어)이라고 합니다. 오늘날 블랙잭은 각 미국 클럽에서 볼 수 있는 하나의 게임입니다. 유명한 홈게임답게 조금씩 다양한 가이드라인을 가지고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클럽 형태에서 집은 판매자입니다("오래 지속되는 은행"). 클럽 플레이에서 판매자는 서 있고 플레이어는 위치에 있습니다. 판매자는 카드 재배치 및 관리에서 모든 베팅 관리에 이르기까지 게임의 모든 부분을 실행할 책임이 있습니다. 홈 게임에서는 모든 플레이어가 판매자("진화하는 은행")가 될 기회를 갖습니다.

포장

표준 52장 카드 팩이 사용되지만 많은 도박 클럽에서는 몇 장의 카드 데크가 함께 재배열됩니다. 6덱 게임(312장)이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판매자는 거의 관리되지 않는 투명 플라스틱 카드를 사용하지만 카드를 다시 섞을 이상적인 기회가 될 때를 보여주기 위해 팩의 아래쪽에 배치합니다. 4개 이상의 덱이 활용되는 시점에서 슈에서 관리합니다(판매자가 실제로 최소한 한 팩의 팩을 소지하지 않고 뒤집어서 카드를 차례로 제거할 수 있는 경우).

게임의 목적

모든 회원은 예상대로 21을 넘지 않고 거의 21에 가까운 고려를 받아 판매자를 이기기 위해 노력합니다.

카드 가치/점수

전문가의 가치가 1인지 11인지는 모든 개별 플레이어에게 달려 있습니다. 얼굴 카드는 10이고 다른 카드는 핍 존중입니다.

내기

배열이 시작되기 전에 모든 플레이어는 할당된 지역에서 칩으로 베팅합니다. 최소 및 최대 컷오프 포인트는 베팅에 설정되며 가능한 한 $2에서 $500입니다.

셔플 앤 컷

판매자는 모든 카드가 혼합되고 결합될 때까지 팩의 세그먼트를 완전히 재배열합니다. 판매자는 플레이어 중 한 명에게 컷을 할당하고 플라스틱 보충 카드는 마지막 60 ~ 75 장 정도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목표로 설정됩니다. (상대적으로 많은 카드를 관리하지 않으면 능숙한 카드 카운터가 제대로 작동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안전한카지노사이트

거래

모든 플레이어가 내기를 내린 시점에서 판매자는 시계 방향으로 회전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한 장의 카드 면을 양도하고 그 후에는 자신에게 의존하는 1장의 카드 면을 포기합니다. 그런 다음 공급업체가 후속 카드를 뒤집어야 한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한 번 더 카드 라운드가 모든 플레이어에게 앞면이 보이도록 관리됩니다. 이런 식으로 판매자를 제외한 모든 플레이어는 두 장의 카드를 앞면이 보이도록 가져오고 판매자는 한 장의 카드를 앞면이 보이게 하고 한 장의 카드는 뒷면을 보게 됩니다. (단 하나의 덱으로 플레이하는 특정 게임에서 플레이어의 카드는 뒤집어서 관리하고 유지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날 거의 모든 블랙잭 게임에는 플레이어가 접촉할 수 없다는 전제 조건에 따라 앞면이 위로 향하게 관리되는 플레이어의 카드가 포함됩니다. 어떤 카드든.)

내추럴


플레이어의 초기 두 장의 카드가 에이스와 "10장의 카드"(이미지 카드 또는 10장)인 경우 두 장의 카드 중 21장을 포함하는 경우 이것이 특성 또는 "블랙잭"입니다. 어떤 플레이어가 특성을 가지고 있고 판매자는 그렇지 않은 경우 공급업체는 즉시 해당 플레이어에게 베팅 금액의 1.5배를 지불합니다. 판매자가 특성을 가지고 있을 때 그들은 내츄럴이 없는 모든 플레이어의 내기를 재빨리 수집합니다(그러나 추가 금액은 없음). 판매자와 한 명의 플레이어가 모두 내추럴을 가지고 있는 경우 해당 플레이어의 내기는 교착 상태(동점)이고 플레이어는 칩을 회수합니다.


벤더의 앞면 카드가 10장 카드이거나 에이스인 경우 뒷면 카드를 살펴보고 두 카드가 위즈를 만드는지 확인합니다. 앞면 카드가 확실히 10장의 카드나 에이스가 아닌 경우, 판매자가 플레이할 기회가 될 때까지 뒷면 카드를 자세히 살펴보지 않습니다.


플레이


한쪽으로 이동한 플레이어가 먼저 가서 "스탠드"(다른 카드를 요청하지 않음) 또는 "히트"(21의 체크에 더 가까워지기 위해 한 장의 카드를 더 요청하거나 21을 정확하게 치는 것) 여부를 결정해야 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플레이어는 처음에 자신에게 관리되었던 두 장의 카드에 남아 있거나 합계에 남아 있기로 선택할 때까지(21세 이하인 경우) 판매자에게 차례로 추가 카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흉상"(21보다 큰 경우). 마지막 경우에는 플레이어가 지고 벤더가 내기를 모은다. 그런 다음 판매자는 그 시점에서 다음 플레이어에게 한쪽으로 이동하여 비슷한 방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가 에이스를 1 또는 11로 간주하고 카드를 뽑거나 뽑지 않을 수 있다는 사실에 비추어 에이스와 10장의 카드가 아닌 다른 카드의 혼합은 "섬세한 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섬세한 17"(프로 및 6)의 경우 절대값은 7 또는 17입니다. 17의 집계는 괜찮은 핸드이지만 플레이어는 더 높은 집계를 위해 드로우를 원할 수 있습니다. 무승부가 에이스를 11로 간주하여 버스트 핸드를 만드는 경우 플레이어는 에이스를 1로 간주하고 서서 또는 "히트"하여 계속 플레이합니다(판매자에게 차례로 추가 카드를 요청함).

딜러의 플레이

판매자가 각 플레이어에게 서비스를 제공한 시점에서 판매자는 뒷면이 아래로 향한 카드를 뒤집습니다. 모든 아웃이 최소 17인 경우에는 서 있어야 합니다. 완료가 16세 이하인 경우에는 카드를 가져와야 합니다. 판매자는 완료가 최소 17이 될 때까지 계속 카드를 가져와야 하므로 판매자가 모두 서 있어야 합니다. 판매자가 pro를 가지고 있고 그것을 11이 절대값을 최소 17(그러나 21보다 크지는 않음)로 전달할 것을 고려하면 판매자는 pro 11을 고려하고 스탠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판매자의 선택은 그 시점에서 모든 플레이에 프로그래밍되지만 플레이어는 일관되게 적어도 하나의 카드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플래그 지정 의도

플레이어의 차례가 오면 "히트"라고 말하거나 자신을 향한 움직임으로 한 두 손가락으로 테이블을 긁어 카드에 플래그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 "이리와!" 플레이어가 일어서기를 선택하면 "일어나십시오" 또는 "더 이상은 안됩니다"라고 말하거나 손을 옆으로, 손바닥을 아래로 그리고 단순히 테이블 위로 움직여 이러한 기대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쌍 나누기

플레이어의 초기 두 장의 카드가 비슷한 구분인 경우(예: 두 개의 잭 또는 두 개의 식스) 차례가 올 때 두 개의 별도 손으로 간주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첫 번째 베팅 금액이 카드 중 하나에 적용되고 동일한 금액이 다른 카드에 베팅으로 내려져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처음에 서 있거나 적어도 여러 번 치면서 왼쪽 손으로 플레이합니다. 실제로 그 때 오른쪽 손이 연주됩니다. 이에 따라 두 손은 독립적으로 취급되며 판매자는 각자의 이익으로 합의합니다. 두 개의 에이스로 플레이어는 각 에이스에 대해 한 장의 카드를 받고 한 번 더 뽑을 수 없습니다. 또한, 10장의 카드가 이러한 에이스 중 하나에 대해 관리되는 경우 결과는 베팅과 동일합니다(1.5 대 1이 아니라 다른 시간에 블랙잭과 마찬가지로).

아래로 곱하기

플레이어에게 열려 있는 또 다른 선택은 처음 두 장의 카드가 9, 10 또는 11을 모두 관리했을 때 베팅을 곱하는 것입니다. 플레이어의 차례가 되면 첫 번째 베팅에 해당하는 베팅을 하고 판매자는 플레이어는 한 장의 카드만 앞면이 아래로 향하게 놓고 베팅이 손의 끝을 향해 정산될 때까지 뒤집지 않습니다. 두 개의 5로 플레이어는 커플을 나누거나 두 겹으로 하거나 단순히 일반적인 방식으로 핸드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공급업체는 분할 또는 축소를 선택할 수 없습니다.

보호

판매자의 앞면 카드가 에이스일 때 플레이어 중 누구라도 판매자의 뒷면 카드가 10장 카드라는 첫 번째 베팅의 많은 부분에 대해 사이드 배팅을 할 수 있습니다. 집에 대한 블랙잭. 이러한 모든 측면 베팅이 완료되면 공급업체는 오프닝 카드를 살펴봅니다. 카드가 10장인 경우 뒤집어지고 보호를 한 플레이어가 이기고 하프 베팅 금액의 두 배인 2:1 결과를 받습니다. 판매자에게 블랙잭이 발생하는 시점에서 분명히 핸드가 종료되고 플레이어의 기본 베팅이 수집됩니다. 단, 플레이어가 추가로 블랙잭이 있는 경우는 교착 상태입니다. 보호는 플레이어에게 영구적으로 적절한 제안이 아닙니다. 놀랍게도 실제로 처리되지 않은 10장의 카드가 있다는 것이 매우 확실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말입니다.

합의

한 번 지불하고 모은 내기는 거의 반환되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공급업체의 한 가지 중요한 이점은 플레이어가 먼저 간다는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파산할 확률이 높으면 판매자도 배꼽을 잡든 상관없이 현재로서는 내기를 잃은 상태입니다. 판매자가 21을 초과할 가능성이 있는 경우 판매자는 해당 플레이어의 베팅 금액을 유지한 모든 플레이어에게 지불합니다. 판매자가 21 이하의 성공 가능성에 대해 판매자는 더 높은 총합(21을 초과하지 않음)을 가진 플레이어의 내기를 지불하고 더 낮은 절대값을 가진 플레이어의 내기를 수집합니다. 교착 상태(플레이어와 벤더와 절대값이 비슷함)가 있는 경우 칩이 지급되거나 수집되지 않습니다.

재편성

모든 플레이어의 내기가 정산된 시점에서 공급업체는 해당 플레이어의 카드를 조립하고 명백한 플라스틱 L자형 보호 장치에 대해 가장자리를 따라 앞면이 보이도록 놓습니다. 공급업체는 다시 섞을 시간이 되었음을 나타내는 플라스틱 추가 카드로 이동할 때까지 신발에서 관리를 계속합니다. 그 플레이 라운드가 끝나면 판매자는 모든 카드를 재배열하고 컷을 위해 설정하고 카드를 신발에 넣고 게임을 진행합니다.

기본 전략

블랙잭의 승리 전략은 플레이어가 각 핸드를 이상적인 방식으로 플레이하는 것을 필요로 하며 이러한 방법론은 공급업체의 업카드가 무엇인지 일관되게 고려합니다. 판매자의 업카드가 괜찮은 카드, 예를 들어 7, 8, 9, 10 카드 또는 에이스일 때 플레이어는 합이 최소 17에 도달할 때까지 그리기를 중단해서는 안 됩니다. 판매자의 업카드가 무기력한 4, 5, 6인 시점에서 플레이어는 총점이 12 이상이면 그리기를 중단해야 합니다. 여기서 방법론은 배가 고파지는 경우에 대비하여 카드를 가져 가지 않는 것입니다. 이 무기력한 홀딩에 대한 갈망은 판매자가 21점 이상을 치고 이상적으로는 가도록 하는 것입니다. 결국, 판매자의 업 카드가 2 또는 3인 합리적인 카드일 때 플레이어는 합계 13 이상으로 멈춰야 합니다.

섬세한 손으로 전체 방법론은 18과 같은 합계에 도달할 때까지 계속 치는 것입니다. 따라서 전문가와 6(7 또는 17)이 있는 경우 플레이어는 17에서 멈추지 않고 히트할 것입니다.

아래로 곱하기 위한 필수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합계가 11인 경우 플레이어는 모든 경우에 두 배 아래로 내려야 합니다. 합이 10이면 벤더가 10장의 카드나 에이스를 보여주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두 겹으로 접어야 합니다. 합계가 9인 경우 플레이어는 판매자의 카드가 합리적이거나 불량한 경우(2에서 6까지)를 위해 두 겹으로 접어야 합니다.

이별을 위해 플레이어는 몇 개의 에이스 또는 8을 지속적으로 분리해야 합니다. 구별할 수 없는 10장의 카드는 나누어져서는 안 되며 두 개의 5는 10의 합이기 때문에 두 개의 5도 나누어서는 안 됩니다. 8의 합계가 끌기에 적당한 숫자이기 때문에 4의 두 개도 분리되어서는 안됩니다. 벤더가 8, 9, 10-카드 또는 에이스를 가지고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대부분의 경우 2, 3 또는 7은 분리될 수 있습니다. 결국, 6은 벤더의 카드가 불량한 경우(2에서 6까지)를 제외하고는 분리되어서는 안 됩니다. 바카라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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