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 번아웃을 피하는 열쇠

클럽 투기꾼이자 포커 플레이어로서의 삶에서 게임에 대한 애정이 사라진 몇 번이 있었습니다. 포커 테이블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을 그만뒀다는 사실 외에도 게임이 전반적으로 싫어지기 시작했습니다.

많은 반성을 한 후에 나는 지쳤던 것 같다. 포커룸에서 보낸 시간은 더 이상 내가 한때 기뻐했던 성취감을 주지 않습니다. 슬롯게임

포커에 대한 이 완전한 증오는 비참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운 좋게도 나는 화폐 안보의 풀타임 원천으로 포커를 하고 있지 않았습니다.

그렇지 않았다면 통과될 때까지 억지로 부수거나 실패했을 수도 있습니다. 문제는 번아웃으로 변신하려고 하면 할수록 더 고조된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점차 당황하게 되면서 당신의 게임은 미끄러지기 시작하고 상대방은 빠르게 당신을 능가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포커 테이블에서 두뇌와 몸을 느슨하고 즐겁게 유지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포커 번아웃에서 벗어나기 위해 이 7가지 키를 활용하면 소중한 관심에 지칠 위험이 확실히 줄어들 것입니다.

균형을 유지하는 데 있어 가장 필수적인 발전은 번아웃이 무엇이며 그것이 무엇을 닮았는지 인식하는 것입니다. 번아웃이 빨리 올수록 문제를 넘어 발전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번아웃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번아웃의 가장 분명한 징후는 정신적 또는 실제적인 고갈일 것입니다.

고갈되면 좋은 에너지가 계속 부족하다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포커 플레이어들에게 재앙을 불러일으키는 일입니다.

번아웃은 일반적으로 특별한 회의나 대회 종료에서 오는 기쁨이나 성취감의 심각한 감소로 인해 고개를 들 수 있습니다. 나는 최근에 감각적으로 골프의 다른 에너지에서 이것을 만났습니다.

나는 정말로 거대한 대회에서 뛰었고, 대회를 준비하기 위해 몇 달을 보냈습니다. 1라운드 이후에는 비효율적인 플레이에도 불구하고 공동 선두를 지켰다.

두 번째 라운드 동안, 나는 스트레치를 내려오는 환상적인 샷을 몇 번 했고, 그것이 나에게 리드를 주었지만, 나는 그것들에서 진정한 기쁨을 얻지 못했습니다. 나는 집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모든 어려움을 끝내는 것이 필요했습니다.

나는 이겨서 상을 인정하고 한 번도 웃지 않고 차를 몰고 집으로 돌아왔다. 나는 지쳤다.

번아웃의 징후를 주시하고 절망적이 되기 전에 상황을 적절하게 평가할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약점, 자기 질문, 영감 감소, 멍청함, 무력감, 은둔과 같은 것들을 주시하십시오. 더군다나 자신의 실망감을 다른 사람에게 털어놓을 수도 있습니다.

다음 포커 미팅이 두려운 경우 자리를 비울 수 있도록 자신을 조정하십시오. 단순히 휴가를 즐길 준비가 되었는지 여부와 관계없이 심리적 상태에 대해 숙고할 수 있습니다.

포커룸 외부에 관심을 갖는 것은 번아웃과의 싸움에서 엄청나게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나는 심지어 그 이상으로 나아가 도박 클럽 외부의 관심사를 추적하도록 제안할 것입니다. 슬롯머신사이트

팟 리밋 오마하 테이블에서 텍사스 홀덤에서 잠시 쉬는 시간을 보내서는 안 되며 왜 지쳐가고 있는지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예상할 수 있는 포커와 같지 않은 부수적인 관심을 만들려고 합니다.

정기적으로 골프를 치는 경우와 같이 현금이 필요 없는 여가활동을 좋아합니다. 문제는 계속해서 현금을 추구한다고 가정하면 그 자체로 소진되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포커의 고속 특성을 구별하는 한 가지 멋진 방법은 밖으로 나가 자연을 감상하는 것입니다. 카약, 낚시, 화살 기반 무기, 사이클링, 골프는 대부분 많은 시간에 불을 붙일 부수적인 관심을 느슨하게 합니다.

외부 활동이 거의 없는 경우에는 정독, 테이블 게임, 악기 구입, 컴퓨터 게임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체스는 많은 능력을 융합하기 때문에 포커 애호가들에게 굉장한 부수적인 관심사입니다.

외부 이해관계를 찾는 것은 포커 소진을 방지하기 위한 필수적인 방법입니다. 새로운 열정을 찾는 데 필요한 시간은 포커 룸에서 느끼는 무게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게임에서 떨어져 있는 사람과 파트너 관계를 맺으면 번아웃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사람으로서 우리는 유사한 개인을 모으고 동조하려는 충동을 거부할 수 없습니다.

이는 당신이 열렬한 포커 플레이어라고 가정할 때 상당한 수의 동료가 마찬가지로 열성적인 포커 플레이어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전화로 이야기를 나누거나 모일 때 반드시 포커가 논의되어야 합니다.

이는 게임을 하는 동안 지속적으로 포커를 중심으로 하고 있으며, 관계 연결의 대부분이 마찬가지로 포커를 중심으로 회전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게임에 지칠 수 있는 이유를 찾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포커를 포함하지 않는 관심사를 가진 동료가 있다는 이유로 포커 동료를 할인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계속해서 포커에 흠뻑 빠지면 상황이 오히려 빠르게 생명을 잃게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서클이 있으면 다양한 주제와 생각에 마음을 열 수 있습니다. 약간의 추가 사항으로 포커 룸에서 계정으로 그들을 즐겁게 할 수 있습니다. 약간의 구속으로.

당신의 심리적, 실제적 번영을 고려하는 것은 일관성 있게 마무리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포커 게임에서 알 수 있듯이 날카로움을 유지하고 균형을 유지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포커 게임을 감사하는 것만큼 정기적으로 시간을 할애하는 것은 통찰력 있는 준비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전시, 열망, 진보의 공간, 그리고 당신이 반대로부터 얻는 즐거움의 척도를 통합합니다.

모든 훌륭한 비즈니스는 최고의 생산성으로 운영되고 있음을 보장하기 위해 일반 재고 및 평가를 수행합니다. 개인 차원에서도 마찬가지로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꽤 오래 전에 나는 포커 테이블에서 지친 느낌을 받았습니다. 내 프레젠테이션은 미끄러웠고 나는 그저 성실하지 못한 노력을 했을 뿐입니다. 슬롯머신잭팟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