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는 포커 게임 방법

당신이 한 달에 한 번 게임에 참여하는 스포츠 선수이거나 매일 몇 시간 동안 혜택을 부수는 희망적인 전문가라고 가정하면 아무런 차이가 없습니다. 홀덤포커

하지만, 나는 당신이 일반적으로 진정으로 효과적인 플레이어가 나머지 사람들보다 기대한 것과 다른 것을 성취한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일부에서는 '정기적 충동'이라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긴 훈련… 연습… 그리고 더 많은 연습…

어쨌든, 실제로, 거의 모든 전문 포커 플레이어는 게임을 이기기 위해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약간의 결단력을 활용합니다.

더 나아가 다음 몇 분 동안 이러한 전략이 무엇인지 정확히 밝혀낼 것입니다… 그리고 게임에서 이를 활용하여 머니 게임과 경쟁 모두에서 신뢰할 수 있는 성공을 보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를 위해 세계 최고의 포커 플레이어 중 일부를 배경으로 안내하고 그들이 웹과 라이브 게임에서 어떻게 엄청난 돈을 벌 수 있는 옵션을 가졌는지 정확히 밝힐 것입니다.

그러나 세부 사항에 들어가기 전에 전문가들이 카드가 테이블에 나오기도 전에 '정당할 수 없는 이익'을 누리는 이유에 대한 두 가지 근본적인 정당화가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첫 번째는 '엣지'입니다. 또는 다시 명확하게 말하면, 능숙한 포커 플레이어는 관리되는 카드, 칩 스택 또는 상황에 거의 신경을 쓰지 않고 라이벌보다 우위에 있습니다.

뛰어난 포커 플레이어인 Phil Ivey, Daniel Negreanu, Phil Hellmuth는 자신이 누구를 플레이하는지 이해합니다. 더욱이 그들은 이 필수적인 아이디어 사례를 활용하여 적을 압도하고, 현명하게 대처하고, 통제함으로써 승리의 우위를 점할 것입니다.

실제로 세계의 모든 전문 포커 플레이어는 다음과 같은 플레이 스타일 중 하나와 관련하여 자신이 플레이하는 사람에 대한 통찰력을 활용한다고 고백할 것입니다.

단단한 손으로 엄청난 팟을 얻으려면 강력하게 플레이하십시오.

연약한 손으로 승리를 시도하기 위해 잠복 플레이

강력하게 플레이하여 라이벌이 우월한 핸드를 겹치게 하세요.

그리고 그들이 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이 '마법'처럼 보일 수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두고, 이것들은 포커의 필수 요소일 뿐이며 가장자리를 활용하는 추가적인 이점이 있습니다.

몇 초 만에 스타처럼 생각하고 행동하고 승리할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렇겠지만 전문가들이 확실하게 이기고 있는 두 번째 설명을 확인해보는 건 어떨까요?

포커 가설은 일반적으로 포커에서 이익을 얻는 주요 원칙입니다.

이것은 게임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기본 산술, 비율 및 장기적으로 생산적인 최선의 선택을 결정하는 방법을 의미합니다. 포커게임

또한 "Theory Of Poker"의 창시자인 David Sklansky는 다음과 같이 표현했습니다. 승리를 증폭시키고 불행을 제한하는 것입니다.

그럼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간단합니다. 가상으로 조정된 리치를 사용하여 전문가는 가장 생산적인 연주 스타일에 따라 연주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플레이어의 99.9%에 대해 실질적으로 실패 없이 생산적인 플레이를 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분명히, 당신의 프로가 룰러에 의해 무너지거나 그가 수로에서 외적인 공격을 하는 경우가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생산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고수하면 자신에게 크고 뚱뚱하고 맛있는 수입원을 약속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스스로를 '전문가'라고 칭하는 수많은 선수들조차 이러한 가설을 정확히 활용하지 않는 것이 탁월하다. 그들은 현금을 넣고 가능한 한 낙관적입니다.

또한 저를 오해하지 마십시오. 그들은 잘 진행됩니다. 그러나 개선될 수 있습니다.

또한 그것이 제가 12년 이상 동안 돈 게임과 대회를 안정적으로 부수고 있는 이유입니다. 나는 내 직업에서 엄청난 돈을 벌었습니다(예, 순 이익입니다). 게다가 나는 게임에서 가장 위대한 이름들과 대결했고 그리고 이겼습니다.

사용할 카드를 알고

포커는 일반적으로 기본적으로 라이벌의 카드와 대결하는 게임입니다. 플레이와 관련된 훨씬 더 많은 요소가 있지만 플레이하는 핸드를 선택하는 것이 효과적인 포커 플레이의 실제 중심입니다.

어떤 핸드를 플레이해야 하는지, 어떤 핸드를 플레이하지 않아야 하는지가 눈에 띄게 분명해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핸드를 어떤 위치에서 플레이해야 하는지 항목별로 파악하여 효과적으로 게임에 참여하고 있다고 말씀하시겠습니까?

위의 표준 10 준 포커 테이블을 볼 수 있습니다. 각 이름이 지정된 위치에는 다양한 플레이 절차가 필요하므로 해당 위치에서 다양한 핸드를 플레이해야 합니다.

엄지손가락이 의심스러울 때 버튼에 가까울수록 더 많은 핸드를 플레이해야 합니다.

이것은 "강력한" 플레이어에게 분명하게 들릴 수 있지만, 모든 말을 하고 완료한 후에도 기본적으로 다음과 같은 이유로 정기적으로 많은 오류를 범합니다.

회의 전에 플레이해야 하는 핸드를 묘사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다른 플레이어와 대결하는 이 시스템을 실행하는 것을 두려워하십시오.

이 문제를 피하려면 어떤 핸드에서 어떤 위치에서 플레이해야 하는지 미리 집중하십시오.

이것이 당신의 게임에 얼마나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해 놀랄 것입니다. 플레이해야 할 핸드의 일부와 플레이하지 말아야 할 핸드의 일부를 찾은 시점에서 아마 정말 충격을 받을 것입니다.

다음은 상황 파악과 손 선택의 중요성을 이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기본 연습입니다. 예를 들어, 포커 테이블에서 이 핸드를 플레이할 영역을 선택하십시오.

[시 9초]

[OK Td]

[7초 5초]

[Jc Jd]

이 핸드는 모두 다른 핸드와 같지 않으며 다양한 위치에서 플레이해야 합니다. 아래에서 몇 가지 예시 응답을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Ts 9s] – 모든 포지션

[Ok Td] – 중간에서 늦은 위치

[7초 5초] – 버튼

[Jc Jd] – 모든 포지션

힘없는 포커 플레이어는 이 정도의 연구는 불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또한 다행스럽게도 그것이 그들이 일반적으로 무기력한 플레이어로 남게 되는 이유이며 필요한 만큼 시간을 할애하고 다시 한 번 시간을 할애할 수 있습니다.

핸드 디시전을 이해하는 것은 무의미하다는 추론의 함정에 빠지지 않도록 하세요. 합법적인 시스템을 설정함으로써 프리플랍 게임에서 모든 불확실성을 없애고 훨씬 더 근거 있고 확신을 갖고 승리하는 포커 플레이어로 변하게 될 것입니다. 

소지품 위장

따라서 핸드 선택의 전문 분야를 다루었으므로 선택한 핸드를 정확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이상적인 기회입니다.

예를 들어 John이라는 플레이어가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그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가깝고 프리플랍에서 60분에 한 번 레이즈를 합니다. 대결에서 그는 야수를 보여주고 있으며 그가 프리플랍에서 레이즈할 때마다 그가 최소 10-10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이 스타일의 플레이는 현재 순간에 효과가 있지만 통찰력 있는 플레이어는 그의 무력한 성향을 이용하고 머지 않아 매우 쉽게 이길 것입니다.

포커에서는 놀라운 일이 아닐 것입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라이벌이 추측하게 해야 합니다. 이는 라이벌이 당신을 압박하는 강렬한 추억을 만든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그들을 어리둥절하게 하고 그들이 당신을 이해할 수 없도록 하기 위한 몇 가지 방법을 사용하여 이것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핸드 플레이를 위한 4가지 기본 표준입니다.

플레이하는 모든 핸드로 비슷한 크기로 레이즈하십시오.

비슷한 활동으로 포스트플랍에서 많은 핸드를 플레이하십시오.

약하고 단단한 손을 비슷하게 플레이하십시오.

당신이 필요하지 않을 때마다 당신의 카드를 적에게 보여주지 마십시오.

우리는 이들 각각을 독립적으로 확인해야 합니다.

1 – 귀하의 내기 크기를 동일하게 유지함으로써 적이 귀하를 손에 넣는 것은 사실상 상상할 수 없는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또한 적들이 당신이 형편없는 카드로 레이즈하고 있다고 생각할 때 당신이 야수일 때 그들은 당신을 돌볼 것입니다(단순히 Tom Dwan이 HSP에서 재능 있는 칩을 받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2 – 유사한 활동을 활용하면서 포스트플랍에서 많은 핸드를 플레이함으로써 자산을 위장하는 데 도움이 되며, 이는 적들이 당신의 일관된 배럴링 스타일에 놀라울 정도로 당황하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과거 지점에서 프리플랍 미스터리를 계속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3 – 연약하고 견고한 핸드를 플레이하는 것은 유사하게 게임에 깊이를 한 층 더 추가합니다. 적들이 당신을 손에 넣지 못하도록 막는 또 하나의 도구이며, 그들은 당신이 가진 것을 발견할 기회를 잡을 생각이 전혀 없이 자주 끊임없이 증오를 부추길 것입니다.

4 – 적에게 언제든지 카드를 보여주지 마십시오. Phil Ivey가 플레이하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그가 적에게 손을 보여줄 기회를 단 한 번이라도 찾아내기 위해 고군분투할 것입니다. 이것은 시급합니다. 필요하지 않은 데이터를 적에게 제공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필요하지 않을 때 자산을 절대 밝히지 않음으로써 게임에 더 많은 비밀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포커하는방법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