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롯 머신

슬롯 머신, 이름 슬롯 머신은 영국에서 유기농 제품 머신이라고 하며, 최소 하나의 동전이나 토큰을 공간에 떨어뜨리고 손잡이를 당기거나 버튼을 눌러 작동하는 내기 장치로 최소 1개에서 3개의 릴을 따로 설정합니다. 이미지를 변경하여 레벨 섹션으로. 기계는 회전하는 릴이 멈출 때 이미지가 정렬되는 방식과 수에 따라 기계의 동전 2개에서 1개까지 컵이나 상자에 떨어뜨림으로써 비용을 지불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이미지에는 별, 카드 한 벌, 막대, 숫자(7이 가장 좋은 선택), 다양한 유기농 제품 체리, 자두, 오렌지, 레몬, 수박, 그리고 큰 말뚝과 막대라는 단어가 포함됩니다. 슬롯게임

게임기(Nickel-in-the-gaming machine)라는 용어는 처음에는 프로그래밍된 사탕 기계에도 마찬가지로 사용되었지만 20세기에는 도박 장치만 암시하게 되었습니다. 미국에서 동전으로 작동되는 주요 도박 장치는 1880년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예를 들어 동전이 기계에 박힌 후 경주하는 두 마리의 조랑말과 같이 정말 단순한 호기심이었음에도 불구하고 1880년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 칸티나 또는 이에 상응하는 기초의 바에 설정하는 것과 같은 가제트는 지지자 간의 내기를 가져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기계에서 소유자는 음료수나 스토기, 또는 여기 저기에서 고객을 이기는 것을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교환 수표(흔하지 않게 인쇄된 금속 토큰)로 돌보았습니다. 1888년에는 동전으로 지급되는 기계가 등장했습니다. 초기에 내장된 코인은 내부 균형 규모로 떨어졌고, 여기에서 기울어져 다른 코인이 유출될 수 있습니다. 이후의 가제트 중에는 숫자, 음영 또는 이미지에 정지하거나 강조 표시하는 회전 표시 및 회전 포인터가 있는 가젯이 있었습니다.

고급 의미의 주요 게임기는 1894년에 처음으로 동전으로 작동하는 도박기를 조립한 당시 샌프란시스코의 전문가였던 바이에른 출신의 미국 혁신가 Charles August Fey가 상상했습니다. 이듬해 Fey는 4-11 게임기를 제작했습니다. 그의 폭풍우 지하실에서 -44; 그것은 이웃 식당에서 매우 유익했기 때문에 그는 오래지 않아 직장을 그만두고 더 많은 유닛을 배달하기 위해 제조 공장을 열었습니다.

슬롯 머신 플레이는 지구상에서 가장 잘 알려진 베팅 유형 중 하나이며 가장 위험한 베팅 중 하나입니다. 온타리오에는 약 22,000개의 게임기가 있으며 Ontario Lottery and Gaming은 그 수를 근본적으로 확장할 수 있는 확장 설계를 선언했습니다.

베팅 문제에 대한 집중의 상당 부분이 단일 카드 샤크에 집중되어 있지만 실제 게임이 베팅 문제에 추가되는 방식을 살펴보는 것도 중요합니다. 빠른 플레이와 진보된 속임수에는 게임기와 관련된 더 까다로운 구성 요소의 일부가 포함된다는 하이라이트가 표시됩니다. 갬블링 머신 플레이어는 게임 머신 플레이를 더 위험하게 만들 수 있는 포함된 사항을 염두에 두고 이를 지원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슬롯 머신의 요소

1. 당첨 확률

게임기에서 이길 가능성은 일반적으로 굉장하지 않습니다. 클럽은 플레이어가 베팅한 수준의 현금을 쥐고 있으므로 현금을 가져옵니다. 보유하지 않은 현금의 수준은 결국 장기적으로 플레이어에게 지급됩니다. 게임기 지불 비율은 수천 또는 심지어 많은 수의 비틀기에 의존하므로 도박 클럽에서 특정 날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생각하지 않습니다. 슬롯머신사이트

게임 기계는 베팅한 현금 수준만 지불하도록 맞춤화되어 있다는 사실에 비추어 생산적입니다. 또한 기계는 장기간에 걸쳐 현금을 잃지 않도록 계획되고 시도됩니다. 온타리오의 도박 기계는 85% 이상을 처리하도록 설정되어 있으므로 클럽은 도박 기계에 대한 현금 베팅의 최대 15%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기계가 이와 같이 진행되는 것은 아니며 유사한 게임의 다양한 형태가 85%에서 98%까지 배상률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다양한 적응이 동일해 보이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자신이 플레이하는 단일 기계의 지불금 수준을 알 기회가 없습니다. 따라서 다양한 유형의 베팅으로 승패의 가능성을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지만 게임기는 이러한 기회를 분류할 것으로 예상되는 데이터를 유지합니다.

2. 플레이 속도

게임기는 일반적으로 다른 게임보다 훨씬 빠른 속도로 플레이되므로 플레이어는 현금을 훨씬 더 빨리 잃을 수 있습니다. 오프닝 플레이는 플레이어가 시간당 600~1,200번 이상의 트위스트를 끝낼 준비가 되어 있는 끊임없는 유형의 베팅을 제공합니다.

3. 가중 릴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도박 기계의 릴에 가중치가 부여되어 저임금 이미지가 대박 이미지보다 훨씬 더 자주 표시된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갬블링 클럽은 가중 주사위나 카드 더미를 사용할 수 없지만 가중 릴은 게임기에서 일반적이며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이에 대해 모릅니다.

4. 편향 릴

한쪽 릴에 다른 릴보다 큰 스테이크 이미지가 덜 포함되어 있을 때 편측 릴이 만들어집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2개의 대박 이미지를 보게 될 것이 거의 확실하지만 3개를 볼 수 있을지는 더 불확실합니다. 이것은 일종의 놓침에 가깝습니다.

플레이어가 릴이 돌아가는 것을 볼 때 모든 이미지가 동일한 가능성으로 나타날 수 있지만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플레이어는 릴 중 하나에 큰 지분 이미지가 부족하다는 것을 인식할 기회가 없으며 그들이 진정으로 선호하는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5. 가짜 승

가짜 성공은 플레이어가 트위스트에서 얻은 합계가 정확히 합계 베팅이 아닐 때 발생합니다. 도박 기계는 플레이어가 트위스트에서 현금을 잃었음에도 불구하고 이것을 성공으로 칭찬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이 이기고 있지 않을 때 마치 이기고 있는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슬롯머신잭팟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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