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노가 룰렛을 하는 도박꾼을 좋아하는 이유

베팅에 대해 전혀 이해하지 못하는 인생의 클럽 신입생을 상상해 보십시오. 그들에게 내기의 세계에 대한 직접적인 프롤로그를 주고 싶다면 어떤 게임을 고를 수 있습니까?

내 현금으로 룰렛은 일반적으로 게임을 처음 시작하는 플레이어에게 이상적인 수단이 될 것입니다. 이중 "둘 중 하나" 베팅, 활기찬 플레이 속도, 35:1에 달하는 프리미엄 지불금은 아마추어와 일반 사용자 모두에게 룰렛을 수용적이고 즐겁게 만듭니다. 카지노사이트

따라서 플레이어는 클럽이 룰렛 턴에 거는 각 베팅을 강조한다는 사실을 항상 기억해야 합니다. 하우스가 일반적으로 귀하가 처리할 수 있는 모든 룰렛 활동을 제공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하는 이유 뒤에 있는 6가지 동기를 아래에서 확인하십시오.

1 - 룰렛 플레이어는 전략을 사용하여 승률을 높일 수 없음

클럽 한도 내에서 베팅을 할 때마다 기회와 관련하여 가장 끔찍한 일을 하고 있다는 확신을 가져야 합니다.

구성된 각 베팅 게임은 하우스에 본질적인 우위를 제공하기 위해 명시적으로 계획되었습니다. 게임기에서 플레이어는 운이 좋을 때까지 견디고 릴을 완벽하게 배열하여 대박 지불금을 만들려고 노력합니다.

분명히, 각 비틀림으로 인해 6%와 8% 범위의 높은 집 가장자리가 발생하므로 공간은 의심할 여지 없이 가치 있는 보난자를 진정으로 관리하기 전에 전체 자금을 여러 번 쓸어버릴 수 있습니다.

한편, 플레이어는 번개가 칠 것을 기대하면서 긴장을 풀고 릴 턴에서 모든 것을 취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블랙잭과 비디오 포커와 같은 다양한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약간의 로프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가 빈틈없이 앉아서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하고 개선을 위해 추가 카드를 유치하거나 이상적인 지점이 나타날 때 배팅을 두 배로 허용함으로써 이러한 전문 지식 기반 게임은 몇 가지 중요한 구성 요소의 비용을 부담합니다.

하우스가 실제로 우위를 점하고 있는 것은 당연하지만 기본적인 방법론 그래프를 깨닫는 명석하고 총명한 플레이어는 그 우위를 단순히 비율 포인트의 일부로 줄일 수 있습니다.

실제로 마크가 붉고 검은 바퀴가 끝없이 도는 것을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 수 있듯이 룰렛은 순수한 주사위 던지기입니다. 하루가 끝나면 내기를 걸 때마다 결과에 영향을 미치거나 성취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능력이 전혀 없습니다.

필요에 따라 클럽은 투기꾼들이 능력 기반 사업 대신 룰렛과 같은 어둠 속에서 임의의 샷을 하는 것을 보기를 좋아합니다.

2 - 룰렛은 플레이어에게 최고의 "기본 게임" 중 하나를 제공합니다.

또한, 현재 우리는 특정 세부 사항에 대해 계속해야합니다

고급 미국 클럽에서 볼 수 있는 룰렛 테이블 10개 중 9개는 2중 제로 휠을 돌릴 것입니다. 즉, 휠은 두 개의 녹색 공간(0 및 00)과 함께 1-36의 숫자를 빨간색이나 어두운 색으로 강조 표시합니다.

최초의 룰렛, 그리고 얼마 전까지 라스베가스에서 주로 사용되었던 룰렛은 고독한 0 공간을 보여주었습니다. 오늘날, 이 단일 0 휠은 "유럽" 또는 "프랑스" 룰렛으로 알려져 있으며 일반적으로 핫 샷을 위해 보유됩니다(이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

고독한 제로 휠에서 플레이어에 대한 하우스 에지는 합리적인 2.70%로 유지됩니다. 그러나 이어지는 녹지 공간의 확장으로 인해 2중 제로 휠은 집 가장자리를 5.26%로 팽창시킵니다.

다시 말해, 이중 제로 룰렛에 $100를 걸 때마다 하우스는 $5.26를 얻을 수 있습니다.

블랙잭과 같은 게임과 비교할 때 "기본" 게임에서 0.50%의 하우스 에지를 제공하는 배팅 룰렛은 기본적으로 플레이어의 관점에 따라 몇 배나 더 유감입니다. 안전한카지노사이트

또한 어둠 속에서 혼자 슛에 집중하는지 여부와 상관없이 룰렛은 바카라(브로커 핸드 1.06%/플레이어 1.24%) 및 크랩(패스 라인 1.41%)과 같은 경쟁자보다 훨씬 아쉽습니다.

3 - 룰렛 플레이어는 경험 부족이나 불편함에서 더 나은 확률을 일상적으로 전달합니다.

예전의 싱글 제로 룰렛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많은 플레이어들이 기업 클럽이 그들에게서 완전히 멀어졌다고 잘못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할 때 Sin City 클럽을 걷는 것은 많은 이중 제로 휠을 도입하지만 단일 제로 게임은 거의 발견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2.70% 감소한 하우스 엣지 레이트를 제공하는 테이블은 어디를 봐야 하는지 알면 시내 곳곳에서 관찰할 수 있습니다.

스트립의 매혹적인 베팅 왕실 거주지는 분리된 상한 객실에서 싱글 노 게임을 숨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체 구덩이 지역의 휠 대부분이 이중 제로 플레이를 강조하므로 매일 나타나는 관광객의 군대는 근처에서 가장 가까운 선택에 베팅했습니다. 그 동안 그들은 차이점을 보지 못한 채 거의 두 배의 기회를 얻었습니다.

사실 The Venetian은 하우스 에지를 파울 7.69%로 확장한 트리플 제로 휠과 관련하여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기까지 했습니다.

분명히, 룰렛의 부적절한 개자식은 일반적인 플레이어가 단순히 더 나은 것에 대해 가장 모호한 아이디어가 없다는 근거로 눌러진 테이블을 그리는 방법을 실제로 알아냈습니다.

어쨌든 이제 라스베가스 대로에서 다운타운 지구까지 모험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그곳에서 엘 코르테즈(El Cortez) 및 플라자(Plaza)와 같은 구식 조인트에서 합리적인 단일 바퀴가 없는 것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4 - 룰렛의 가장 인기 있는 내기는 평균 회전수의 2.7%만 획득합니다.

룰렛 활동을 포함한 할리우드 장면을 볼 때 플레이어는 빨간색 또는 어두운 색, 홀수 또는 짝수, 낮음(1-18) 또는 높음(19-36)과 같은 짝수 짝수 현금 선택에 거의 베팅하지 않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했을 때, 그들은 #1 번호에 몇 개의 칩을 넣고 스킵하는 흰색 공이 완전히 설정되는 것을 보고 싶어합니다. 이 단일 숫자 내기는 35:1의 즙이 많은 지불금 덕분에 룰렛 테이블의 고기와 감자입니다.

사실, 생일이나 행운의 숫자에 5달러의 칩이 있으면 결과적으로 175달러라는 놀라운 금액을 되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투기꾼에게 룰렛을 흥미롭게 만드는 기계 게임이나 크랩에서 가장 긴 롱샷을 넘어서는 것과 같은 배상 비율을 관찰하지 못할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단순히 운이 좋은 트위스트가 비슷한 이점을 제공할 때 블랙잭에서 12개의 승리한 핸드를 부수려고 시도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실제로, 35대 1의 배당금은 달콤할 수 있지만, 37대 1의 기회와는 거리가 먼 룰렛 번호를 처리하는 것입니다. 또한 그 격차에 비추어 볼 때 모든 비틀림의 2.70 % 만 숫자가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맞습니다. 싱글 넘버 플레이의 97% 이상이 협력을 무시하고 하우스가 승리합니다. 이러한 기회를 고려할 때 클럽이 다른 테이블 게임보다 룰렛 활동을 더 많이 보급한 것은 그리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5 - 룰렛은 매분 1회전을 볼 수 있는 빠른 플레이 속도를 만듭니다.

하우스 비용을 관리하는 또 다른 엄청난 도움 룰렛은 게임의 빠른 플레이 속도에서 비롯됩니다.

앞으로 나아가서 내기를 걸 때부터 손을 흔들고 바퀴를 돌리는 크루피어까지, 마침내 불행을 모으고 승자에게 돈을 지불하기까지 총 60초가 빠집니다.

그것은 당신이 테이블에 있는 동안 매 순간 한 번의 비틀림의 속도로 플레이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플레이 속도 자체는 일반적으로 블랙잭 및 바카라와 같은 게임과 동일하지만 이전에 배웠듯이 룰렛의 홈 엣지는 훨씬 더 높습니다. 하우스가 보유하고 있는 5.26%의 이익은 매 순간마다 계속해서 짜내지며 플레이어가 직면하는 불행한 기회를 혼합할 뿐입니다.

6 - Martingale과 D' Alembert처럼 "프레임워크"에 베팅하는 룰렛이 만연합니다.

나는 부패한 사람들이 무지한 사람들에게 판매하는 "프레임워크" 위조 베팅을 완전히 싫어하므로 이 구절을 관대하게 짧게 남겨두겠습니다.

자체 발표한 룰렛 "전문가"는 오랫동안 꾸준한 이익을 제공하는 "절대 놓칠 수 없는" 내기 "방법론"을 판매해 왔습니다.

플레이어가 어떤 불행이 닥쳤을 때 균등한 현금 내기를 두 배로 하도록 안내하는 Martingale에 대해 알고 있었을 것입니다. 따라서 사기꾼들이 어떤 식으로든 보장하듯이, 마지막으로 연패를 끝내는 시점에서 원 벳 혜택만 남게 될 것입니다.

D'Alembert 프레임워크는 이 모델을 약간 변경하여 플레이어를 불행 후에 두 배 내기로 몰아넣고 성공 후에는 분할합니다. 온라인카지노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