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카운팅을 할 때 카지노의 레이더를 피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1970년대에 카드 카운팅 전환을 시작했을 때 블랙잭을 할 장소가 많지 않았습니다(네바다에서만, 그리고 몇 년 후에는 애틀랜틱 시티에서). 또한 저는 두 가지 목표를 세웠습니다. 특히 블랙잭을 플레이하여 얻을 수 있는 모든 현금을 따로 떼어두고 다음을 수행할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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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그 두 가지 장거리 목표를 제시했을 때 저는 20대 후반이었습니다. 그것들을 달성하려면 파트 타임 전제로 수년에 걸쳐 많은 블랙잭을 플레이해야 합니다. 클럽에서 제거되는 것은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는 데 큰 장애물이었습니다. 나는 카드를 세는 동안 계속해서 내가 얻어서 버릴 수 있는 도박이 있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클럽의 레이더 아래에 나를 가두는 방식으로 플레이함으로써 이 도박을 제한할 수 있다는 것을 받아들였습니다. 다음은 25년 동안의 카드 카운팅에서 내가 효과적으로 활용한 방법의 일부입니다.

팀 접근 방식

1970년대에 블랙잭 카드를 포함한 취미 생활을 시작한 직후 애틀랜틱시티의 메인 클럽이 조기 수락을 포함한 놀라운 플레이 규칙으로 문을 열게 된 것은 운이 좋았습니다. 게다가, 그들은 블랙잭 카드 카운터를 금지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그들은 뉴저지 카지노 통제위원회로부터 카드 카운터에 대한 대책을 실행하도록 지시했습니다(컷 카드를 위로 옮기고, 생각 카드 카운터에 레벨을 걸고, 그것이 시작에 불과합니다.) 이것은 내가 이전에 블랙잭 플레이를 처리하기 위해 그룹 방식을 사용하기로 선택한 시점.

그룹은 내 반쪽과 나뿐이었습니다. 클럽의 레이더 아래에 남아 있으려는 우리의 계략은 직접적이었고 이런 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나는 두 개의 열린 좌석(이상적으로는 1루와 3루)이 있는 블랙잭 게임을 찾을 것입니다. 나는 게임에 들어가서 모든 것을 최소한의 손에 넣었습니다. 나는 카운트를 유지하고 기본적인 플레이 방법론에 따라 대부분의 핸드를 플레이했습니다. 내 소중한 다른 사람은 사실 이후 10분에서 15분 사이에 게임에 들어가 3루에 앉았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서로를 알고 있다는 어떤 표시도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녀는 돈을 벌기 위해서가 아니라 그저 살기 위해 노는 황홀한 플레이어의 역할을 맡았습니다. 그녀는 친척, 상인, 구덩이 책임자와 대화를 나눴고 카드가 관리되는 대로 보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모든 위험을 무릅쓰고 적어도 내가 그녀에게 카운트가 긍정적일 때 그녀의 내기를 확장하라는 조심스러운 신호를 줄 때까지 부엌을 싱크대에 놓을 것입니다.

일부 위장 사용

그래서 다른 표지 방법을 모으기 시작했습니다. 그들 중 많은 부분이 개혁적이지 않았기 때문에 변장을 하는 데 비용이 들지 않았습니다. 개혁적이고 약간의 비용이 소요되는 다른 것들은 대부분 내가 재능이 없는 선수로 보이게 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끔찍한 플레이"(즉, 기본 절차에서 벗어나는 것)를 만드는 것을 포함했습니다. 내가 사용한 두 가지 disguise 전략의 특정 사례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내 목표는 재능이 없는 플레이어처럼 보이고 계속하는 것이었습니다. 나는 완전히 어리둥절한 선수의 역할을 하는 내 자아 이미지를 뒤에 남겨둘 필요가 있었습니다. 다음은 내가 활용한 몇 가지 전략입니다.

(참고: 이러한 계략 중 일부는 내가 극도로 숙련된 플레이어가 아니라는 식별을 주기 위해 도박 클럽 방식에 어긋나는 일을 수행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내가 이 일을 했을 때 판매자는 그것에 대해 무언가에 동의할 것입니다.) 안전한카지노사이트

'클루리스 앳 카드' 액트 플레이

다음은 내 친척, 판매자 및 플로어 매니저를 자주 소란을 일으킨 내 # 1 커버 연극 중 하나입니다. 벤더의 2 업카드에 대해 하드 12를 관리했을 때 베팅 금액에 관계없이 1달러를 위해 두 배를 낮췄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내면의 자아를 버려야 합니다. 카드 카운터로서의 수명이 있어야 합니다. 게임을 할 때 "능력"을 눈치채지 말고 "위대함과 불행"만 주목하십시오.

요즘에는 disguise를 포함하지 않는 카드 카운팅을 처리하는 "젠장, 어뢰, 최대 속도" 방식을 가진 더 젊은 카드 카운터가 또 있습니다. 머지 않아 나는 이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할 것입니다.

(참고: 카드 계산을 통해 얻을 수 있기를 바랐던 현금에서 나의 두 가지 장기 목표를 기억합니까? 나는 결국 그것을 달성했습니다. 57세에 정규 직장에서 예정보다 일찍 사임할 수 있는 선택권이 있었고, 콘도가 아닌 집을 샀다.)

기본 카드 카운팅 프레임워크는 각 카드에 대해 양수, 음수 또는 무가치로 분류합니다. 카드가 관리되는 시점에서 카운트는 해당 카드의 카운팅 존중에 따라 변경됩니다. 낮은 카드는 카운트를 증가시킵니다. 그들은 데크에서 높은 카드의 레벨을 증가시킵니다. 높은 카드는 반대 설명을 위해 카운트를 거부합니다. 예를 들어, Hi-Lo 프레임워크는 10, 잭, 소버린, 룰러 또는 에이스마다 1을 공제하고 2와 6 범위 어딘가에 있는 카드에 대해 1을 추가합니다. 7, 8, 9는 0으로 간주하고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카운트.

카드 카운팅 프레임워크는 일반적으로 카드의 대피 영향(EOR)과 관련된 점수 평가를 강등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EOR은 주어진 카드를 플레이에서 제거할 때 평가된 영향입니다. 카운터는 관리되는 모든 카드에 대한 퇴학의 영향과 이것이 진행 중인 하우스 에지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합니다. 가이드 값 간의 비율이 클수록 진정한 EOR에 대한 관계가 더 좋아지고 프레임워크의 효율성이 확장됩니다. 이러한 프레임워크는 위임된 수준 1, 수준 2, 수준 3 등입니다. 수준은 값 간의 비율과 관련됩니다.

Hi-Lo 프레임워크는 레벨 1 카운트입니다. 실행 횟수는 1 이상 증가하거나 감소하지 않습니다. Zen Count, Wong Halves 또는 Hi-Opt II와 같은 엇갈린 카운트는 정밀도를 높이기 위해 카드 값을 추가로 인식합니다. 높은 수준의 고려 사항에는 +2 및 -2 또는 +0.5 및 -0.5와 같은 값이 포함됩니다. 높은 수준의 플레이어는 마찬가지로 에이스와 같은 명시적 카드의 사이드 카운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는 베팅 정확도가 플레이 정확도와 다른 경우에 수행됩니다.

오버/언더 사이드 베팅과 같이 비표준적인 유익한 플레이 선택이 있는 게임에 사용되는 고유한 이유 계산을 포함하여 많은 사이드 카운트 절차가 있습니다. 온라인카지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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